Daily Splinterlands

in mini.topia3 months ago

zzzz.jpg

xxxx.jpg

yyyyy.jpg

어제 다들 아시겠지만 업비트의 대규모 유의종목 지정과 원화시장 퇴출 소식에 알트코인들이 폭락을 거듭하고 있습니다.

저도 늦게 소식을 접해서 손절시기도 놓쳐버랴서 지금도 하락의 빔을 맞고 있습니다.

가장 큰 문제점이 사전에 아무런 얘기도없이 한순간에 상폐전 단계의 조치를 내려서입니다.

미리 얘기해주는것도 사실 우섭지만 아무런 근거도 없이 사업이 불투명하다는 이유로 상폐권고를 내리는것은 가상화폐 거래소를 믿는 투자자들에게 알트코인 투자를 하지말라는 소리와 같습니다.

코인상장 시킬때는 언제고 이제는 정부의 규제를 피하겠다는 명목으로 이렇게 유의종목지정을 해버리면 메이저급 코인 말고는 투자를 하지말라는 소리와 뭐가 다른지 모르겠네요.

저도 이번 하락에 엄청난 손실을 격고 있지만 주식에 있는 자금을 다시금 코인시장으로 옮기는것이 망설여지는 대목입니다.

이렇게 되면 빗썸을 포함 나머지 거래소들도 무더기 상폐가 나올텐데 투자자들이 불안해서 알트코인들에 투자를 할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스팀몬스터 게임을 진행했습니다.

다이아몬드3리그에 진출해서 10장의 보상을 받았는데 오늘은 오랜만에 전설급 카드 한장을 받았습니다.

골레는 받기도힘들고 있다한들 업을 하기힘드니, 노멀급으로 해야되는데 업그레이드를 하고있는데 도움이 되는 보상이었네요.

20일정도 지나면 1년의 절반이라는 시간이 흘러갑니다.

신년에 계획했던일들 다시금 돌이켜보시고 올해 이루시던일 잘 되시기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