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콜로니 8/14 레포트 - 드디어 시작된 KR의 조직적임 움직임과 최근에 발견한 행성의 성장 가능성

in sct •  10 months ago  (edited)

1.jpg

안녕하세요. 오당케남자입니다.

넥스트콜로니의 영역확장은 계속됩니다.
최근의 뉴스를 보자면 KR에서 조직적인 움직임을 만들어 내고 있습니다.
햅뽀이님의 전폭적인 지원으로 지구(0,0) 인근에 KR 만의 영역을 만들고 있습니다.
아직까지 행성의 발견이 없어서 큰 진전은 없지만,
여러개의 탐사선이 탐사를 하고 있으니 곧 새로운 거점이 발견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햅뽀이님께 행성을 임대받으신 분들 중 누가 제일먼저 행성을 발견할지 궁금하네요.


마지막 행성을 발견한 지 거의 한달만에 다음 행성을 발견했습니다.
정말 본케에서의 확장은 포기해야하나 싶었는데 다행히 확장가능한 위치에 발견하여 탐사를 이어갑니다.

그림1.jpg

위쪽으로는 광활한 미탐사지역이 펼쳐저 있습니다.
그리고 엄청난 수의 탐사선이 탐사경쟁을 펼치고 있기도 하지요.
티월드님이랑 독거님도 제 행성 인근에서 탐사를 하고 있더라구요^^
이곳에서도 이웃사촌이 될 수도 있을것 같습니다.
왼쪽으로 우라늄퓨쳐 길드 소속 행성들이 눈에 띕니다.
지난번에도 터프켓 같은 경우, 간간히 제 행성을 공격해왔었는데,
만약 가까운 위치에 행성을 발견해서 탐사를 하게된다면 다시 공격해올지도 모릅니다.

넥스트콜로니의 최강클랜는 지금까지 우라늄퓨쳐였었는데,
최근에는 최강클랜이 바뀐것이 아닌가 싶은 생각이 듭니다.
대취콜로니가 정말 막강하더라구요.
현재 랭킹 10위 내에 6개의 계정이 대취콜로니입니다.

하지만 대취콜로니의 클랜방침은 우라늄퓨쳐와 평화롭게 지내는 것인듯 합니다.
그에따라 최근 규모가 커지고 있는....
그리고 이미 네임드에 이름이 올라있는 유쓰미님과 찡스님이 종종 공격을 받게 된 듯 합니다.
아직은 제 세력이 미약하지만, 최근 발견한 행성을 거점으로 세력을 키워 저도 힘을 보태고 싶네요.

123.jpg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ort Order:  

이게 행성이 잘 나오는 포인트가 있나봅니다. 몰아 나오는 지역은 희안하게 계속 발견됩니다. 제 최근행성 발견지역이 그렇습니다.ㅎ 그리고 전 변방에 있어서 공격을 받지 않는데.. 유쓰미님이 참 힘드시겠어요

^^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700K SP virus707 account.